• ID저장
교육안내
공지사항
자료실
FAQ
Q&A
원격지원서비스
교육상담문의
FAQ 홈 > 고객지원 > FAQ
  • [모바일] 학습을 했는데 진도율이 올라가지 않아요!

  • 학습하면서 입력한 의견이나 노트정리 내용이 보이지 않아요!

  • 본인명의 휴대폰이 없습니다. 어떻게 본인인증을 해야 하나요?

  • 본인인증을 했는데 인증번호가 안와요!

  • 매일 로그인 할 때마다 본인인증을 해야 하나요?

  • 학습화면에서 다음으로 진행이 안되요.

  • 모바일로 학습이 가능한가요?

  • 과정 콘텐츠 학습중에 버퍼링이 걸린것 처럼 끊겨서 제대로 학습하기 어렵습니다.

  • 학습 진행시 학습화면이 하얀 화면만 표시됩니다.

  • 학습을 했는데도 진도율이 올라가지 않습니다.

  • 지난번에 들었던 강의가 이어듣기가 되지 않습니다.

  • 학습진행시 화면이 재생이 안되거나 클릭이 안되는경우

  • 학습 중에 다시 학습을 시작해주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창이 닫혀 버렸습니다

  • 회차를 모두 학습했는데 회차 패스가 안됩니다.